본문

영풍문고 재고확인 1분 만에 끝내는 방법

SMALL

평소 책 읽는 걸 굉장히 좋아해서 서점에 자주 가곤 합니다. 그동안 인천에는 큰 서점이 없어서 주말에만 갔었는데요. 이번에 인천 스퀘어원에 영풍문고가 오픈해서 요즘은 평일에도 자주 들릴 수 있게 됐습니다. 그런데 책을 자주 사다 보니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. 바로 재고 문제인데요. 신규 작품은 재고가 넉넉해서 걱정이 없지만 좀 오래된 책들은 간혹 재고가 없어 빈손으로 돌아올 때가 있습니다. 그래서 제가 쓰는 방법이 책 사러 가기 전에 반드시 재고 확인을 하고 가는 것인데요.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영풍문고 재고 확인하는 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



우선 영풍문고 어플이나 PC 홈페이지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 후 원하시는 책을 검색해주세요. 저는 설명을 위해 메인에 배치된 베스트셀러 '돌이킬 수 없는 약속'이라는 책 재고를 확인해보겠습니다.






책을 누른 후 다음 화면으로 이동하시면 주문 수량 우측에 '영풍문고 재고 위치'라는 버튼이 있습니다.  이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영풍문고 재고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
한눈에 알아보실 수 있도록 영풍문고 영업점 별로 재고 현황과 재고 위치가 나와 있습니다. 이제 방문하려는 영풍문고 지점을 선택해주세요.



정말 손쉽게 남아있는 재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여기에 가격이나 출간일 등도 상세하게 나와있네요. 혹시라도 책이 한두 권 남아있을 때는 다른 사람이 먼저 구매해 재고가 소진될 수 있습니다. 이럴 때를 대비해 영풍문고 영업점에 먼저 문의를 해보시거나 나우드림 서비스로 예약해서 찾으러 가시면 최소한 헛걸음하는 일은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. 



비 온 뒤부터 날씨가 점점 선선해지고 있습니다. 어젯밤에 창밖을 보니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. 점점 가을이 다가오고 있음이 느껴집니다. 올가을에는 우리 모두 다 같이 독서를 즐겨봅시다.


LIST

댓글